신천지 이만희 박근혜 시계 가짜(짝퉁), 진품 박근혜 대통령 시계 사진

2020. 3. 2. 20:23
반응형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 이만희 총회장이 기자회견에 차고 나온 박근혜 시계,는 가품이라고 당시 청와대 관계자들이 입을 모았습니다.

박근혜 전 대통령 부속비서관실 행정관으로 일한 미래통합당 이건용 조직국 조직팀장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박근혜 대통령 취임 초기 대통령 시계 제작과 관련해 보고가 있었고 은색시계 단 하나의 종류로 제작을 지시했다.


가짜 대통령 시계


진품 박근혜 대통령 시계 사진


이후 탁상시계, 벽시계 등 다양한 기념품이 제작됐으나 금장시계,는 제작된 바 없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제가 알기로는 청와대 봉황 마크 및 대통령 서명을 위조하여 사용할 경우 사법 처리가 되는 것으로 알고 있다, 별것이 논란이 되는 걸 보니 정말 신천지 답다,고 했습니다.

당시 총무비서관실에서 행정관으로 근무한 한 인사는 오늘 논란이 있어서 당시 시계 제작 담당자인 조달청 공무원 등에게 모두 확인해보니 시계와 시곗줄까지 모두 은장으로 된 한 가지 디자인 제품만 만든 것으로 확인됐다, 이만희 총회장이 차고 있던 시계는 100% 가품 이라고 말했습니다.

박 전 대통령의 최측근인 유영하 변호사도 통화에서 금장시계,는 없었고 시계 판에 날짜 판도 없었다. 이만희 총회장의 시계는 가짜라고 밝혔습니다.

지난달 19일 중고물품 거래 커뮤니티인 중고나라에는 이 총회장이 찬 시계와 유사한 시계가 49만원에 판매 등록돼 거래되기도 했습니다.


판매자는 금도금입니다. 국회제작 의원용 새상품,이라고 설명했다.


에휴~ 가짜 시계나 차고 다니고 휴~


#박근혜 대통령 가짜 시계, 모조품, 이만희 기자회견,

반응형

- N/- N 정치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