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완선 김국진 강수지 결혼 언니랑 언제 결혼? 강수지 이혼 결별 최근 근황 전남편 전남친 심신

2016. 3. 22. 12:43
반응형

불타는청춘 에선 김완선이 김국진에게 강수지와 언제 결혼하냐며 러브메이커 역할을 자처했습니다. 5일 SBS 불타는 청춘 방송에선 강원도 정선 기찻길 여행을 떠난 청춘들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불타는 청춘은 중견 스타들이 서로를 알아가며 친구가 되는 과정을 그린 리얼리티 프로그램입니다. 이날 방송에선 김국진과 강수지의 달달한 러브라인이 이어졌습니다.



연예대상 베스트 커플상 시상식에서 강수지의 설정이냐,는 질문에 김국진은 설정아니다,고 말하며 러브라인에 힘을 더한바있습니다.



이날 김완선은 김국진에게 수지 언니랑 언제 결혼할거냐. 국수 언제 먹여줄거냐,고 물으며 러브메이커 역할을 자처했습니다.



새해를 맞아 인사를 주고받았습니다. 이야기를 나누던 중 강수지는 저는 이제 5로 가니까 엄청 슬프다,라며 50대에 접어들었음을 밝혔습니다.



이에 김완선은 어떻게 이 얼굴이 50대야. 말도 안 돼,라며 강수지의 방부제 미모에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이어 강수지는 이 얼굴이 5도 될 수 있는데 기분이 다르다, 라며 50대로 접어든 색다른 소감을 전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다른글 더보기

심신 강수지 결별,이별 이유? 심신 부인 이은혜, 강수지 황정빈 과거 이혼 결혼 최근 근황, 학력 나이 고향 키 몸무게 혈액형

반응형

- N/- N 방송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