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웨이 김태용 부부 임신 과거 비키니, 탕웨이 흡연, 김태용 전부인 불륜설, 탕웨이 최근 근황 루머 찌라시 전남친 텐위,톈위, 나이 학력 고향 키 몸무게

2016. 3. 22. 11:51
반응형

배우 탕웨이(1979년생) 김태용(1969년생) 감독 부부가 부모가 됨니다. 탕웨이는 26일 자신의 위챗을 통해 태용과 나에게 좋은 소식이 있다,며 개구쟁이 원숭이 (아기)를 기다리고 있다,고 직접 글을 올렸습니다.


김태용 탕웨이 화가 아버지가 그려준 새끼 원숭이

탕웨이의 소속사 안락 영화사 측 역시 공식 웨이보를 통해 탕웨이의 임신은 사실이다,며 축하 메세지를 전했습니다.



세계적인 스타 탕웨이와 유명 감독 김태용은 열애소식이 전해졌을 당시 세기의 커플이라고 할 만큼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2013년 첫 번째 한중커플의 탄생을 알린 두 사람은 2009년 영화 만추 이후 좋은 친구로 지내오다 2013년 10월 탕웨이가 광고 촬영을 위해 내한한 당시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이후 탕웨이와 김태용 감독은 2014년 7월 12일 스웨덴 베르히만 하우스(Bergman House)에서 둘 만의 결혼식을 올렸고 홍콩에서도 결혼식을 하기도 했습니다. 탕웨이는 팬들 사이에서는 분당댁, 탕새댁, 등의 애칭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결혼식을 올린지 2년만에 부모가 됐습니다.





탕웨이 과거 2004년 미인대회 비키니 사진

중국의 감독 펑샤오강(풍소강)이 여배우 탕웨이(탕유)의 흡연 사실을 폭로했습니다.펑샤오강은 탕웨이의 솔직하고 꾸밈없는 모습에 대해 언급하던 중 평소에 촬영장에 올 때 홀로 백팩을 메고 오고, 담배를 물고 책상다리를 하고 앉아 대본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고 폭로했습니다.





펑샤오강의 발언이 알려지자 다수의 누리꾼과 팬들은 탕웨이의 입장을 고려하지 않은 도 넘은 발언이었다며 비난을 보내고 있습니다.



썰전 방송에서 허지웅은 영화 만추 촬영 때 김태용 감독이 탕웨이를 처음 만났다.그런데 그때 김태용 감독이 이혼하기 전이다. 내 이름을 걸고 말씀드린다. 만추 때는 그냥 만난 거다라며 말문을 열었습니다.



허지웅은 김태용 감독과 탕웨이가 2012년 중간에 한 번 열애설이 있었다. 그때 오히려 서로 호감을 키워가는 상황이었는데 헤어질 뻔했다,며 또 당시엔 김태용 감독은 이미 이혼한 상황이었다,고 덧붙였습니다.



탕웨이 과거 어린시절 사진모음 과거사진 이쁘네요.


탕웨이 과거 지하철 이용 포착 털털한 모습


허지웅은 그 당시 음모론으로 김태용 감독이 분당에 사니까 한 집 살림을 하려는 게 아니냐고 했었다. 김태용 감독 부모님은 분당에 살지 않는다. 또 김태용 감독이 학교 강의를 나가는데 학교가 분당 근처라 억측이 나온 것 같다,며 김태용 감독의 전 부인도 루머 때문에 굉장히 고통을 받고 있다,고 불륜설에 대해 해명했습니다.

탕웨이 처음 열애 인정했던 남자친구 톈위(田雨)


과거 시나닷컴은 탕웨이가 처음으로 열애를 인정했던 전 남자친구이자 배우인 톈위(田雨)의 반응을 전했습니다.시나닷컴에 따르면 톈위는 탕웨이의 결혼 소식은 나와 관련 없는 일이라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탕웨이와 톈위는 영화 징화옌즈(투캅스)에 함께 출연하며 연인 사이로 발전했습니다.하지만 탕웨이가 2007년 영화 색계 에 출연한 이후 관계가 소원해지면서 결별했습니다.


김태용 영화감독 출생 1969년 12월 9일 (만 46세), 서울
가족 배우자 탕웨이
학력 오스트레일리아 국립영화학교
데뷔 1999년 영화 '여고괴담 두번째 이야기'

탕웨이 (湯唯) 영화배우 출생 1979년 10월 7일 (만 36세), 중국 원저우
신체 172cm, 52kg 학력 중앙 희극 학원
데뷔 2004년 드라마 '경화연자' 

반응형

- N/- N 방송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