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시터 조여정 다이어트 비법 성형수술 루머 나이 고향 키 몸무게 학력 최근 근황

2016. 3. 22. 11:50
반응형

조여정이 베이비시터 에 출연한 소감을 전했습니다. 7일 서울 중구 원서동 고희동 가옥에서 KBS2 베이비시터(최효비 극본, 김용수 연출) 기자간담회가 김용수 감독, 주연 배우 조여정, 김민준, 신윤주, 이승준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습니다.



조여정은 베이비시터 에 출연한 이유에 대해 할 수 있을까 생각되는 작품에 뛰어드는 것같다. 연출과 상대 배우를 믿고 뛰어드는 스타일이다 고 전했습니다. 이어 제가 결혼은 안 해봤지만 촬영을 하면서 설렘 이 얼마나 무서운지 느끼고 있다.



경제적으로 안정되고 그렇지만,남편이 다른 여자한테 설레는 것에 대해서는 막을수 없겠구나라는 생각을 많이 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조여정은 극 중 밝은 가정주부에서 행복을 파괴하려고 하는 베이비시터 장석류(신윤주)와 흔들리는 남편으로 인해 급격히 심경 변화를 겪는 천은주 역을 맡았습니다.



베이비시터 는 행복한 가정의 일상에 파고든 수상한 베이비시터로 인해 겪게 되는 세 남녀의 복잡미묘한 심리 변화를 박진감 넘치면서도 치밀하게 그려낼 미스터리 멜로.오는 14일(월) 밤 10시 첫방송 됨니다.




글래머러스한 매력을 갖고 있는 조여정은 몸매 로 늘 화제가 되는 인물중 하나 하지만 조여정 역시 과거에는 하체 통통족 이었던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과거 사진 속 조여정은 튼실한 허벅지, 우람한 팔뚝 역시 지금과 다른 모습. 이에 조여정은 혈당지수가 낮은 고구마, 달걀, 물, 견과류등 혹독한 식이요법을 유지하고 꾸준히 운동을하며 다이어트에 성공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조여정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잇따른 조여정 가슴 성형설 논란에 대한 생각을 묻는 질문에 조여정은 어떻게 보시든 상관없다, 배우의 몸은 개인의 것이 아니다,라며 배우는 영혼을 파는 직업이라고 하는데 몸은 영혼의 껍데기일 뿐,이라고 답해 가슴 성형설을 인정하는 것인지 부인하는 것인지 누리꾼들을 헷갈리게 했습니다.

조여정 탤런트, 영화배우 출생1981년 2월 10일 (만 35세), 고향 서울
신체 163cm, 44kg AB형 소속사 크다 컴퍼니
학력 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 공연예술학과
데뷔 1997년 잡지 'Ceci' 모델

반응형

- N/- N 방송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