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경민 부인 김유나 홍경민 과거 여자친구 이별 결별 바람 진실은? 아내 해금 연주가 국악 나이 학력 고향 키 혈액형 프로필 근황
홍경민이 2007년 발매된 8집 수록곡 인투 더 파이어 into the fire 가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습니다.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에서 정찬우와 김태균은 홍경민의 노래 인투더파이어, 를 실시간 검색어 1위(실검1위)로 올려달라. 그러면 노래방 반주에 라이브로 불러드리겠다고 전했습니다.
실제로 실시간 검색어 1위에(실검1위) 홍경민의 인투 더 파이어 가 올랐고, 홍경민은 인투 더 파이어를 열창해 박수를 받았습니다.
홍경민은 지난해 9월 컬투쇼 에서도 인투 더 파이어 를 언급하며 이 노래는 로봇이 날아다니고, 합체해야 할 것 같은 노래다, 고 말한 바 있습니다.
홍경민은 과거 MBC 세바퀴 에 출연해 10살 연하의 아내를 보는 순간 첫 눈에 반했다고 털어놨습니다. 당시 홍경민은 느낌이 딱 왔다.
불후의 명곡 녹화가 월요일인데 일요일에 연습할 때 처음 만났다, 고 당시를 회상했습니다. 홍경민은 다음날 녹화 끝나고 집에 가면서 아버지에게 전화해 아버지 해금하는 여자 어떠세요? 라고 물었다고 말했습니다.
홍경민의 아내 김유나 씨는 해금연주가로,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특집 방송에서 함께 무대에 올라 가수와 연주자로 호흡을 맞춘 바 있습니다.
홍경민은 김유나 씨와 지난 2014년 11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홍경민은 여자친구의 바람 현장을 목격하고 그 길로 헤어졌다,고 입을 열었습니다. 홍경민은 당시를 언급하며 주변에 있는 일행들이 여자친구가 집에 갔다고 저한테 말했다.
그런데 본능적인 느낌이 이상해서 찾아갔다,고 말했습니다.
그때는 너무 그 생각에 제 정신이 아니었다며 얼굴이 굉장히 많이 알려져 있을 때인데 누가 쳐다보는 시선도 신경 안 쓰였다.만약 그 당시 SNS가 활성화됐다면 지금 홍경민 술 취해서 미쳐서 돌아다닌다 이랬을 것이라고 떠올렸습니다.
그러면서 홍경민은 만약 그런 상황이 닥치면 본인이 직접 안 가는 게 나을 것 같다. 굳이 거길 찾아가서 확인하는 건 별로 본인 기억에 좋지 않다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보기 김유나 홍경민 프로필
홍경민 (홍성민) 가수, 탤런트
나이 1976년 2월 9일 (만 40세), 고향 서울
신체 키 175cm, 몸무게 62kg, 혈액형 AB형 소속사 마루엔터테인먼트
가족 배우자 부인 김유나, 형 홍근하, 학력 충북대학교 정치외교학과
데뷔 1997년 1집 앨범 'Dedicate'
김유나 해금 연주가 출생 1986년
학력 한국예술종합학교 졸업
수상 2007 제3회 세종음악콩쿠르 국악부문 일반부 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