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효린 과거 소속사 사장 스캔들 루머 찌라시, 열애설 조작 성형수술 고백, 나이 학력 고향 키 몸무게 종교 최근 근황

2016. 3. 21. 21:02
반응형

과거 SBS 밤이면밤마다 에 출연한 민효린은 여러 루머들로 힘든 시기가 있었다 며 근거없는 소문들에 대해 담담히 고백했습니다.



민효린이 밝힌 첫번째 루머는 소속사 사장과 사귄다, 는 것. 이에 민효린의 소속사 사장을 잘 알고 있던 MC 탁재훈은 깜짝 놀라며 사귈수가 없을텐데?라고 말해 루머를 일축시켰습니다.



민효린은 성인화보로 불거진 괴소문에 대해 드라마를 찍은 후 어린 이미지에 번번히 오디션에 탈락했다,며 이번 기회에 내 몸매를 보여주자,는 생각에 화보를 찍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화보를 찍은 후 민효린에게는 계속 그와 관련된 일들만 들어왔었다고.민효린은 먹고 살아야 했기 때문에 다시 용기를 내서 언더웨어 화보를 찍었는데 댓글에, 너 자꾸 벗는다,는 말이 있었다,며 상처받았던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이에 MC들이 먹고 살아야 한다는 말이 잘 이해가 안가는 사람들이 많을 것 같다,고 말하자 민효린은 가정형편이 부유한 편이 아니다,며 오디션에 떨어진다고 작품이 없다고 놀고 있을 수만은 없었다,고 전했습니다.




민효린은 오뚝한 콧날 때문에 성형 오해를 많이 받았다. 코끝을 만지며 흔든 뒤 자연산 코라고 말한 뒤 코는 수술하지 않았지만 쌍꺼풀은 했다.양쪽이 맞지 않아 살짝 만졌다. 치아 라미네이트도 했다,고 솔직하게 고백했습니다.



과거 민효린은 기다려 늑대 가수로 데뷔직 후 유명 남자 가수와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하지만 열애설이 민효린의 매니저가 홍보를 위해 일부러 기자들에게 흘렸다는 루머가 있었습니다.



이에 민효린은 당황한 듯 어색한 웃음으로 들은 적은 있지만 소문일 뿐이다,고 답했다. 이어 열애설이었냐 실제 열애였냐는 질문에 열애설이겠죠~ 라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민효린은 최근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어른들의 장래희망 출연을 확정지었습니다.


민효린 (정은란) 탤런트, 가수 출생1986년 2월 5일 (만 30세), 대구
신체 164cm, 44kg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종교 개신교
데뷔 2006년 의류브랜드 '플래퍼' 모델

학력 입석중학교 대구동부고등학교 계명대학교 패션디자인학과

반응형

- N/- N 방송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