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박씨 과거 황수정 스캔들, 최근 황수정 근황 악성 루머 스폰서 찌라시 법적대응, 나이 학력 고향 키 몸무게 혈액형, 복귀 차기작?

2016. 3. 21. 16:48
반응형

TV조선 솔직한 연예토크 호박씨 에서 2001년 터진 마약 스캔들로 인해 아직도 재기하지 못한 배우 황수정의 최음제 발언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됐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이상민은 당시 수사 과정에서 황수정은 마약 투약 혐의를 강력하게 부인했다. 그리고 결백을 주장하던 중에 양주에 최음제 를 탄 걸로 알았지 마약일거라는 생각은 못했다, 는 얘기를 해서 더 큰 충격과 파문을 우리에게 줬었다,고 그의 과거를 상기시켰습니다.



연예부기자 최정아는 황수정이 면회 온 아버지에게 나는 최음제라는 말을 하지 않았다. 나는 최음제라는 단어를 사전을 찾아보고 알았다,라고 얘기를 했다더라. 때문에 이런 부분을 너무 억울해 했다더라,라고 황수정의 최음제 발언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습니다.



공개된 인터뷰 영상에서 황수정은 평범하게 잘 지냈다. 간간히 영화는 했었다,라며 여러분들이 많이 모르셔서 연기를 하지 않았다고 생각하시는데 숨은 곳에서 연기를 하고 있었다,고 근황을 전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황수정 증권가 정보지 일명 찌라시 강경대응 방침]



황수정 탤런트, 영화배우 출생 1972년 12월 24일 (만 43세), 고향 충남 서산시
신체 키168cm, 체중 49kg 혈액형 A형
학력 경원전문대학 디자인과 중퇴
데뷔 1994년 SBS 1기 공채 MC

반응형

- N/- N 방송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