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음 김용준 열애 결별 이유, 황정음 이영돈 결혼 이별편지 내용 결혼식 나이 학력 키 고향 폭행 루머 찌라시 최근 근황

2016. 3. 17. 19:52
반응형

예비 부부인 황정음과 이영돈씨가 신라호텔로 장소를 확정 지었습니다. 2월 26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습니다.


배우 황정음, 이영돈 의 결혼 예정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황정음의 전 연인 김용준의 이별 편지가 다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황정음은 과거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당시 연인이었던 김용준에게 잠시 결별했을 당시 받았던 이별 편지를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편지에서 김용준은 황정음에게 나와 헤어지고 친구들한테 다른 남자 소개 받더라도 제대로 된 남자 소개 받아 너가 상처 받으면 내가 가만히 있지 않을 거야, 나한테 이런 사랑 알게 해 줘서 진심으로 고마워,라고 전했습니다.





김용준은 지난해 9월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에서 결혼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당시 MC들은 김용준에게 SG워너비 중 누가 제일 빨리 결혼할 것 같냐,는 질문에 난 틀린 것 같다,고 셀프 디스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황정음은 지난 1월 MBC 드라마 킬미, 힐미, 제작발표회에서 김용준에 대한 질문을 받았습니다. 이날 그는 연락 안 한다. 헤어질 때가 됐다,며 다소 의미심장한 말을 남겼습니다.


이같은 깜짝 발언에 제작발표회장은 웃음바다가 됐지만 황정음은, 왜 웃어요? 진짜예요,라고 발끈해 눈길을 모았습니다.



김용준과 다툰 이유를 묻자 그는 촬영하느라 바쁘고 감기도 걸렸다. 저녁이라도 맛있는 것 먹고 싶어서 식당을 예약하라고 했는데 예약을 안 해놔서 집어치우라고 했다며 9년 되면 이런가 봐요. 헤어질 때 됐어요,라고 말해 다시금 웃음을 유발했습니다.



황정음 김용준 두 사람은 9년여의 열애 끝에 지난해 초 결별했습니다. 결별 이유는 연예인들이 자주쓰는 성격차이, 서로바빠서, 입니다.


제 블로그에 자세한 내용을 쓸순없고요, 시간 나시면 구글검색 하시면 나올겁니다.



황정음이 전 프로골퍼 이영돈과 오는 2월 결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에 대해 황정음의 소속사 씨제스 엔테테인먼트 측은, 황정음과 이영돈 커플이 오는 2월 26일에 결혼한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지난해 12월 황정음과 이영돈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애 중임을 밝혔으며 당시 결혼설에 대해서는 일축한 바 있었습니다.

<아래는 황정음 결혼 관련 소속사의 공식 입장 전문>



황정음은 지난해 드라마 촬영 등의 바쁜 연예 활동 중에도 항상 지지해주고 단단한 믿음으로 지켜줬던 그의 진심에 반했다.


결정적인 계기는 새해를 맞아 양가의 부모님께서 두 사람에게 열애가 세상에 알려진 만큼 하루 빨리 부부의 연을 맺어 평생의 동반자로 함께 하기를 권하셨다, 고 빠른 결혼을 결심하게 된 배경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한편 황정음의 예비신랑 이영돈은 1982년생으로 황정음보다 4세 연상, 한 때 일본 프로골프투어에서 프로골퍼로 활동하기도 했던 그는 키 178cm, 몸무게 80kg의 체격에 훈훈한 외모를 갖췄습니다.


현재 재팬 거암 골프 매니지먼트 대표를 겸하고 있으며 2억 원을 호가하는 포르셰 파나메라를 타고 다닐 정도의 재력도 갖추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황정음 포탈 연관 검색어에 보면 황정음 김용준 찌라시, 김용준 황정음 폭행, 임신 별에 별것이 다있어서 제가 며칠 밤을 새서 알아 봤습니다. 그런데 진짜 헛소문 찌라시들 입니다, 믿지 마세요.


보기 황정음 프로필


황정음 탤런트, 가수

나이 1985년 1월 25일 (만 31세) 고향 서울
신체 키 167cm, 몸무게 48kg,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가족 배우자 남편 이영돈, 학력 수원대학교 연극영화학과
데뷔 2002년 슈가 1집 앨범 Tell Me Why, 수상 2015 MBC 연기대상 올해의 연기자상 

반응형

- N/- N 방송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