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과거 어머니 김현중 남자친구 반응? 프로필 나이 키 몸무게 학력 고향 종교, 최근 근황 홍진영 남궁민 결혼 이혼?

2016. 3. 17. 14:34
반응형

배우 김현중 최모씨의 논란인 가운데 과거 홍진영의 모친에게 면박을 당한 일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과거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 맨발의 친구들 에서는 인순이의 건강 비결이 담긴 집 밥이 공개됐습니다. 이날 인순이표 집밥은 혼자 사는 가수 홍진영에게 전해졌습니다.



당시 멤버들은 홍진영의 어머니에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김현중이 홍진영의 집에 놀러왔다고 하자 홍진영의 어머니는 같은 소속사니까 친하게 지내라, 라고 말했고 김현중은 정말 친하게 지내도 되냐. 집에 자주 놀러 오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홍진영의 어머니는 회사에서 많이 보겠네,라며 선을 그었고 김현중이 개인적으로 만나도 되냐, 고 말하자 가끔씩 봐라 고 냉정하게 답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또 홍진영이 김현중이 남자친구로 어떠냐, 고 묻자 홍진영의 어머니는 너는 지금 열심히 일해야 한다. 남자친구 생각할 때가 아니다,고 진지하게 대꾸해 폭소를 유발했습니다.



남궁민은 우리 결혼했어요 에서 트로트 가수 홍진영과 가상부부로 출연해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당시 남궁민과 홍진영은 실제 연인으로 시청자들이 오해할 정도로 최강 케미를 보여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러나 남궁민과 홍진영은 작년 3월 마지막 방송을 끝으로 우리 결혼했어요 에서 하차했습니다.


남궁민은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했을 당시 청취자로부터 홍진영 씨와 아직도 연락하시느냐 고 질문을 받자 요즘은 솔직히 연락한 지가 좀 됐다. 서로 바빴다 고 답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 같은 남궁민의 발언을 들은 DJ 컬투는 이혼했네 라고 말해 청취자들의 폭소를 자아냈습니다.

홍진영 가수, 탤런트 출생 1985년 8월 9일 (만30세) 고향 광주광역시
신체 키167cm, 몸무게 45kg 소속사 뮤직K엔터테인먼트
가족 아버지 홍금우 종교 개신교
학력 조선대학교 대학원 무역학 박사
데뷔 2007년 스완 디지털 싱글 앨범 'Booming SWAN!'
수상 2016 제25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트로트상

반응형

- N/- N 방송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