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애란 결혼 남편 경찰, 가애란 아나운서 과거 숙명여대 홍보 모델 몸매, 학력 나이 고향 혈액형 프로필, 최근 근황

2016. 3. 17. 20:07
반응형

가애란 아나운서가 오는 4월 결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3월1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KBS 아나운서 가애란이 오는 4월 2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 했습니다.




가애란의 예비신랑은 경찰대 출신의 준수한 외모를 자랑하는 현직 경찰간부인 예비신랑과는 같은 충청남도 태안 출신으로 초등학교 동창생 사이에서 7~8년전부터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관계자는 가애란과 예비신랑은 최근 양가 상견례를 마쳤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가애란 아나운서는 2008년 KBS 34기로 입사했으며, 생방송 6시 내고향 도전 골든벨, 가애란의 알약톡톡 국악한마당,을 진행했습니다. 단아한 외모와 깔끔한 진행 으로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MBC 배현진, KBS 가애란, SBS 장예원(왼쪽부터)이 숙명여대 홍보 모델 출신 아나운서


아나운서 가애란 그녀의 과거 사진이 눈길을 끌고있습니다. 가애란 아나운서가 학교 홍보 대사를 맡아 모델로 활동했던 과거 사진에 관심이 집중됐습니다. 사진 속 가애란 아나운서는 긴 생머리에 단정한 정장을 입고 변함없이 청순한 외모를 자랑했습니다.


가애란 아나운서는 숙명여대 국어국문과를 졸업하고 KBS 34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했습니다. 재학 시절 학교 홍보 대사를 맡아 모델로도 활동했습니다.



가애란 아나운서 출생 1982년 10월 27일 (만 33세) 신체 A형 소속 KBS
학력 숙명여자대학교 국어국문학과 고향 충남 태안
데뷔 2008년 KBS 34기 공채 아나운서

반응형

- N/- N 방송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