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과거 서장훈 오정연 이혼 이유, 만남에서 결혼 이혼 까지, 이혼후 만남 첫 공식재회, 나이 학력 고향 키 몸무게 혈액형 프로필 최근 근황
라디오스타 서장훈이 전부인 오정연을 언급한 가운데, 과거 서장훈의 발언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과거 방송된 SBS 힐링캠프 500인 에 출연한 서장훈은 오정연이 그리울 때나 필요한 때가 있냐,는 방청객에 질문에 그런 생각은 없다,고 운을 뗐습니다.
이어 서장훈은 친구들끼리도 사람을 만나다 처음엔 좋다가 성격이 안 맞아 보는 친구도 있고. 부부라면 얼마나 더하겠냐,고 조심스럽게 말을 이어갔습니다.
서장훈은 오정연과 이혼에 대해 인내를 못했고 잘 맞춰가질 못했다. 내가 참 모자란 인간이다라는 것을 여러가지로 느꼈다,고 고백했습니다.
이어 서장훈은 그 분(오정연)은 저보다 상대적으로 젊고 이제 막 새로운 길을 시작하는 상황. 멀리서 서로를 응원하는 것 말고는 다른 것이 없는 것 같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과거 한 방송에서 서장훈은 가끔 오정연과 안부전화를 한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서장훈은 내가 만약 다시 누구를 만난다면 더 나이를 먹고 아량이 넓어진 다음에 만나야겠다는 생각이 든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한편, 서장훈은 지난 2012년 오정연 아나운서와 결혼 1년 만에 합의 이혼, 각자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서장훈과 오정연이 2015 SBS 연예대상 한자리에서 만날 예정입니다. 이혼 후 공식적인 재회는 이번이 처음이라 관심이 쏠립니다.서장훈과 오정연은 30일 오후9시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5 SBS 연예대상에 참석할 예정입니다.
서장훈 오정연은 결혼 3년 만인 지난 2012년 3월 이혼했습니다. 이후 각자 방송인으로 활동하는 가운데 종종 프로그램이나 인터뷰를 통해 조심스럽긴 해도 서로에 대한 언급을 피하지 않았습니다.
남남이 됐지만 서로를 응원하고 축복하는 아름다운 이별을 했던 셈. 그러나 공식적으로는 이혼 후 아직 한 자리에 선 적이 없습니다. 방송일을 하는 동료끼리 SBS 연예대상을 통해 일적으로 함께 하게 된 셈입니다.
한 관계자는 두 사람이 이혼 후에도 워낙 쿨하게 잘 지내고 있는 걸로 안다,며 각자 1년동안 바쁘게 활동했고 방송, 예능인들이 한데 모여 한해를 마무리하자는 취지의 자리이니 만큼 자연스럽게 참석할 것으로 본다,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오정연은 이날 2015 SBS 연예대상 오프닝에서 '주먹쥐고 소림사' 식구들과 함께 공연도 펼침니다.
서장훈은 올 한해 힐링캠프 와 동상이몽 에서, 오정연은 주먹쥐고 소림사 에서 맹활약하며 사랑받았습니다. 특히 서장훈은 전 농구스타, 오정연은 전 KBS 아나운서 출신으로 두 사람 모두 예능이 본업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기대이상의 끼를 발휘하고 있다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두 사람은 알려진대로 과거 부부사이였습니다.
서장훈 방송인, 전 농구선수 출생1974년 6월 3일 (만 41세), 고향 서울
신체 207cm, 115kg A형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 미스틱89
학력 연세대학교
데뷔 1998년 '서울 SK 나이츠' 입단
오정연 아나운서, MC 출생 1983년 1월 18일 (만 33세) 고향 과천시
신체 168cm 소속사 SM C&C
학력 서강대학교 언론대학원
데뷔 2003년 청주 MBC 아나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