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기태영 유진 딸 로희 최근 근황, 과거 구원파 루머 찌라시, 본명 나이 학력 고향 종교 교회 키 몸무게 혈액형
2016. 3. 21. 03:34
반응형
배우 기태영, 유진 부부의 딸 로희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첫 등장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습니다.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에서는 아빠 기태영과 생후 8개월 된 딸 로희가 처음으로 48시간을 함께 보냈습니다.
로희는 등장만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과시. 음식에 대한 남다른 열정으로 포동포동한 두 볼과 치명적인 뒤태를 자랑했습니다. 또한 아빠 기태영을 보며 환하게 웃는 모습에 시청자들도 녹아내렸습니다.
한편 기태영은 배우로서의 화려한 모습은 온데간데 없는 모습으로 등장. 아기띠를 한 채 잠이 드는가 하면 직접 로희의 기저귀를 갈고 분유를 먹었습니다.
또한 기태영은 출연 이유에 대해 자녀계획이 셋, 넷은 된다. 슈퍼맨을 통해 준비하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이날 로희는 원조요정의 딸임을 입증하듯 남다른 댄스 유전자를 과시했습니다.
로희는 노래가 나오면 앙증맞은 두 다리로 그루브를 타며 리듬감을 선보였고, 남다른 댄스자태로 주변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기태영 유진 과거 구원파 루머 찌라시 진실은?
기태영 (김용우) 탤런트, 영화배우 출생 1978년 12월 9일 고향 서울
신체 키 182CM 종교 개신교 대한예수교침례회
소속사 제이스타즈 엔터테인먼트
가족 배우자 유진 딸 로희
학력 대진대학교 연극영화학과
데뷔 1997년 KBS 드라마 '어른들은 몰라요'
유진 (김유진) 탤런트, 가수 출생 1981년 3월 3일 (만 35세) 고향 서울
신체 161cm, 45kg A형 종교 개신교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 GG 엔터테인먼트
학력 고려대학교 불어불문학과
데뷔 1997년 S.E.S 1집 앨범 'I'm your girl'
수상 2015 KBS 연기대상 장편 여자 우수연기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