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신혜 딸 이진이 근황, 최근 미스터리 신입생 연기자 데뷔 금수저 논란, 황신혜 비키니 몸매 과거 사진 학력 나이 고향 종교 키 몸무게 프로필 황신혜 전남편 결혼 이혼
미스터리 신입생,에 출연 중인 배우 이진이와 그의 어머니 황신혜가 함께 찍은 사진이 화제입니다. 이진이는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엄마 황신혜와 함께 출연한 한 프로그램의 본방사수 독려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진이는 엄마 황신혜 할머니와 함께 환하게 웃으며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특히 자매라고 해도 믿을 정도의 황신혜의 동안 외모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황신혜의 딸 모델 이진이(1999년생)가 연기자로 데뷔합니다, 이진이는 SBS 단막극 미스터리 신입생 에 캐스팅돼 촬영을 앞두고 있습니다. 그동안 뮤직비디오 출연, 광고 촬영은 경험했지만 연기는 이번이 처음 입니다.
미스터리 신입생’은 내가 아닌 다른 이름으로 대학에 들어간 가짜 신입생에 관한 이야기로, 진짜 자신과 가짜 삶 사이에서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겪는 인물들을 통해 진정한 희망과 행복이 무엇인지를 알려주는 드라마, 남지현, 이진이 외 남자 주인공 정우현 역은 연준석이 연기합니다.
최근 진행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엄마가 뭐길래' 녹화에서 황신혜 모녀 3대가 양머리 패션으로 시선을 싹쓸이했습니다.
모녀 3대는 불한증막에 들어가 오래 버티기, 추억의 공기놀이 등 대결에 나섰고, 찜질방의 꽃인 매점도 찾아 '폭풍 먹방'을 찍으며 알찬 시간을 보냈다는 후문입니다.
이진이 연기를 보지도 않고 황신혜의 딸이라는 이유로 벌써부터 금수저 논란,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앞서 조재현의 딸 조혜정이 그랬던 것처럼 연예인 2세라는 이유로 듣지 않아도 될 욕을 먹고 있는 상황입니다.
엄마가 유명하다는 이유 하나, 당연히 억울할 수 밖에 없습니다. 이진이는 자신을 욕하는 사람들에게 보란듯 공감가는 연기를 보여주면 지금이 문제는 모두 사라질 것입니다.
[황신혜 과거사진 몇장 모음요]
황신혜 (황정만) 탤런트, 영화배우 고향 인천 출생 1963년 4월 16일
신체 166cm, 48kg 소속사 SM C&C
가족 딸 이진이, 동생 황정언 종교 개신교
학력 인하공업전문대학 항공운항과 중퇴
데뷔 1983년 MBC 16기 공채 탤런트
배우자 전남편: 이정(1987년 1988년) 박민서 (1998년 2005년)
이진이 (박지영) 모델, 탤런트
출생 1999년 신체 173cm 소속사 YG케이플러스
가족 어머니 황신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