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손여은 과거 쥬얼리 데뷔할뻔, 손여은 비키니 동영상 프로필 나이 학력 종교 고향 루머 찌라시 결혼 이혼 전남편, 최근 근황
2016. 3. 17. 07:49
반응형
배우 손여은이 과거 걸그룹 쥬얼리로 데뷔할 뻔했던 사연을 공개했습니다. 3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 는 독거남녀 특집으로 꾸며져 손여은을 비롯해 가수 성시경, 치타, 개그우먼 이국주가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손여은은 데뷔 전 수많은 기획사의 러브콜을 받았다고 고백, 손여은은 광고 촬영장에서 쥬얼리 회사 대표님을 만났는데 가수 해보지 않겠느냐고 제안하셨다,며 노래도 못 하고 춤도 못 춘다,고 거절하니, 그냥 엉덩이만 잘 흔들면 된다,고 하셨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MC 엄현경은 당시 쥬얼리로 데뷔하지 않은 걸 후회한 적은 없느냐,고 물었고, 손여은은 그렇지 않다. 배우가 되겠다는 마음이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손여은은 지난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또 오랜만에 운동 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손여은은 레깅스를 입고 엎드린 채 거울을 향해 카메라를 들고 포즈를 취하며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특히 손여은은 화장기 없는 수수한 얼굴임에도 불구하고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손여은 과거 대학시절 비키니 동영상 GIF 파일 입니다.
손여은 (변나연) 탤런트 출생 1983년 8월 4일 (32세), 부산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
학력 동아대학교 피아노학과 데뷔 2005년 SBS 드라마 '돌아온 싱글' 종교 천주교
손여은 루머및 찌라시 결혼 남편 전남편 성형 등이 있습니다. 하지만 모두 헛소문 입니다.
반응형